공지사항

조회 수 259 추천 수 1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중학교장.JPG

 

<선화 총 동문회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팬데믹(Pandemic) 상황을 맞아서 우리 선화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모두 무탈하심에 반갑고 고맙습니다. 저는 2020.3.1. 자로 선화예술중학교 13대 교장으로 취임한 김종상입니다.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총 동문회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제 우리 선화는 이전에도 그랬지만 명실상부한 세계적 예술사관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여러 면에서 공인받고 있음에 그동안 모교에 대한 애정과 열성을 쏟아 오신 동문님들의 노고이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옵고,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Whenever I’m going to, I’m going to Sunhwa.!”( 내가 언제 어디를 가나 무엇을 하든지, 그것은 나의 모교 선화()를 향해 가는 것이다.)

선화 동문 여러분! 이 말을 가슴속에 새겼으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초대 교장이셨던 박보희 총재님은 나는 자랑스런 한국인입니다.”라고 미국의 하원 청문회에서 외쳤던 것을 우리는 알고 있고, 그의 가르침 속에 마음이 고와야 예술이 곱고”,“藝天美地”,‘선화인의 다짐등을 통해, 천상의 예술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자랑스런 仙化人 이기를 소망하셨던 것을 기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 동문 한 사람, 한 사람의 일상들은 앞으로 많은 선화인에게 귀감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늘 학교를 사랑해 주시고 교육적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선화의 동문 여러분께 거듭 감사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동문 공식 홈페이지 개설을 축하드리옵고 선화 총 동문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선 화 예 술 중 학 교 장

김 종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