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평가회 신청시 유의사항
1. 신청서의 모든 내용은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연주 평가회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선화예중총동문회’를 검색하시고 그 곳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 선화예중총동문회 > 2024 연주평가회)
3. 진행 일정은 접수 마감 후,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며 지원학교별로 구분하여 연주 시간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연주 순서는 참가자 개인 사정에 의해 변경되거나 조정될 수 없습니다. 여러 학교를 지원하는 경우 가장 우선시 되는 학교를 제일 먼저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4. 접수 확인은 신청서의 이메일 수집 동의를 하신 경우 이메일을 통하여 자동 발송될 예정입니다. 입금의 경우 입금 당일 저녁에 이메일을 통하여 한꺼번에 확인 메일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확인상의 오류를 피하기 위하여 입금은 반드시 참가 학생 이름으로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접수와 입금이 되어야 접수가 완료된 것입니다.
5. 항목수정을 위한 재접수는 접수 관리상 중복되어 지원자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항목을 수정하여야 하는 경우 재접수로 하지 마시고 접수 확인 메일을 통한 응답 수정으로 신청 기간 중에만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온라인 접수와 입금 완료 후에는 환불·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신청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